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미아 파밀리아' 12인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미지 = '미아 파밀리아' 캐릭터 포스터 제공 = ㈜홍컴퍼니 (상) ‘리차드’ 役 이승현, 김도빈, 권용국, 황민수 (중) ‘오스카’ 役 유성재, 조풍래, 안창용, 장민수 (하) ‘스티비’ 役 허 규, 박영수, 박규원, 문경초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가 오는 421일 화요일 오후 2, 1차 티켓을 오픈 한다. 티켓 오픈에 앞서 미아 파밀리아 12명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해 평균 객석점유율 96%를 기록하며 대학로 신흥 흥행 강자로 떠오른 미아 파밀리아1930년대 뉴욕의 바 아폴로니아의 마지막 공연을 앞둔 두 명의 보드빌 배우와 그들의 앞에 나타난 한 명의 마피아, 서로 다른 세상을 살아 온 세 남자가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지난 시즌에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9명의 캐스트가 모두 재출연을 확정하고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3명의 뉴캐스트가 합류하여 2020년의 미아 파밀리아에도 관심이 주목된다.

 

 

미아 파밀리아는 고독함을 가득 담은 12명 전 배우의 캐릭터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어두운 마피아를 연상케 하는 검은 수트와 외로운 눈빛을 담은 이번 미아 파밀리아의 컨셉은 유쾌한 보드빌 쇼 이면에 감춰진 외로움을 담는 동시에 고달픈 오늘을 살아내는 세 인물의 섬세한 눈빛 속에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미지 = '미아 파밀리아' 캐릭터 포스터 제공 = ㈜홍컴퍼니 ‘리차드’ 役 이승현, 김도빈, 권용국, 황민수

언제나 바 아폴로니아의 자리를 지키는 외로운 보드빌리언 리차드역을 맡은 이승현, 김도빈, 권용국, 황민수는 날카롭지만 어딘가 외로움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인생의 전부인 아폴로니아의 무대를 혼자라도 남아 지키겠다는 의지가 가득한 리차드를 표현했다.

 

이미지 = ‘미아 파밀리아’ 캐릭터 포스터 제공 = ㈜홍컴퍼니 ‘오스카’ 役 유성재, 조풍래, 안창용, 장민수

리차드의 영원한 친구이자 현실과 무대 사이에서 고민하는 오스카역에 유성재, 조풍래, 안창용, 장민수는 화려한 무대 뒤에서 느끼는 현실의 어려움과 삶의 외로움 속에서 느끼는 씁쓸한 눈빛으로 고독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미지 = ‘미아 파밀리아’ 캐릭터 포스터 제공 = ㈜홍컴퍼니 ‘스티비’ 役 허규, 박영수, 박규원, 문경초

허규, 박영수, 박규원과 문경초는 보스를 위해 그의 일대기를 대본으로 옮긴 마피아 솔져 스티비역으로 분해 쓸쓸하고 무게감 있는 표정으로 거칠어 보이지만 외로움을 갖고 있는 마피아 스티비로 완벽 변신했다.

 

한편, 후회 없는 여름을 책임 질 미아 파밀리아는 오는 69일부터 823일까지 대학로 YES24 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된다. 그리고 4월 21일 화요일 오후 2시, 1차 티켓을 오픈 한다. 

 

 

에디터 송양지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