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은퇴한 ‘삼총사’ 그 이후”…’아이언 마스크’, 9월 한국 초연

세계적 문호 알렉상드르 뒤마의 ‘아이언 마스크’가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으로 한국에서 공연된다.

1일 제작사 측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제작 확정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인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낸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원작 소설 ‘아이언 마스크’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생생한 묘사로 19세기부터 지금까지 약 200년간 사랑받아온 소설로, 1998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공전의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원작 소설의 탄탄한 전개와 영화의 호쾌한 액션을 모두 담아낸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의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해낸 무대 위에서 사랑과 우정, 애증과 복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빌보드 차트 탑에 오른 ‘All For Love’의 작곡가 브라이언 가이 아담스(Bryan Guy Adams)가 작곡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아이언 마스크’의 역사적인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을 위해 국내 최정상의 제작진이 나선다. 뮤지컬 ‘애드거 앨런 포’, ‘셜록홈즈’ 등 역동적인 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연출가 노우성이 총 연출을 맡았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광화문 연가’ 등에서 활약한 음악감독 김성수가 음악 수퍼바이저로 나서 작품의 깊이를 더한다.

 


한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8일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1차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작되며, 오는 14일까지 예매시 조기 예매 할인으로 20%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