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바넘 : 위대한 쇼맨’ 개막 초읽기, 뜨거웠던 연습 현장 공개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2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연습 현장 사진에는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누구보다 집중하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배우들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배우들은 관객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배역 별로 모여 캐릭터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나누고, 연습 중간중간 자투리 시간마다 페어 별로 모여 연기 호흡을 맞추는 등 일분 일초를 헛되이 보내지 않으며 연습실에 있는 모든 시간을 공연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쉬는 시간이 끝나고 새롭게 런스루에 임할 때마다 배우, 스태프 모두가 모여 파이팅콜을 외쳤다. 이는한 마음 한 뜻으로 공연의 성공적인 개막과 앞으로의 순항을 위해 화합을 다지는 것으로, ‘바넘 : 위대한 쇼맨’ 팀의 훈훈한 분위기와 ‘찰떡궁합’ 팀워크를 짐작하게 한다.

 


‘바넘 : 위대한 쇼맨’ 아시아 초연 무대는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배우들의 환상 연기, 앙상블의 칼군무와 더불어 기존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마술쇼와 저글링 그리고 화려한 서커스가 더해진다. 이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단 한 순간도 공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오감 만족 뮤지컬’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작품으로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하여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10개부분 노미네이트,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3개 부분 노미네이트,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 컴퍼니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