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극 /소식

‘알앤제이’ 개막 앞두고 프리퀄 영상 공개

연극 ‘알앤제이(R&J)’의 프리퀄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알앤제이(R&J)’ 프리퀄 영상은 작품 속 이야기의 전사(前史)를 다룬다. 학생들이 금서 ‘로미오와 줄리엣’을 발견하고, 역할극에 동참하기까지의 과정이 강렬한 영상과 서정적인 음악으로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관객들은 프리퀄 영상을 통해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를 감상하는 한편 극의 분위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라이선스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 영상 제작은 공연계에서 매우 색다른 시도로 여겨진다. 이는 국내 초연 작품이 가지는 정보 부족의 문제를 재치 있게 해결하고, 관객과의 친화력을 높인 사례로 주목받는다. 프리퀄 영상 공개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알앤제이(R&J)’는 추후, 공연의 주요한 내용을 압축한 트레일러 형식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엄격한 규율이 가득한 가톨릭 남학교를 배경으로, 오직 네 명의 학생만이 등장하는 ‘알앤제이(R&J)’는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짜릿하게 변주한 작품이다. 극 중 학생들은 금서로 지정된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 역할극을 통해 강렬한 일탈과 희열의 순간을 경험한다.
 

 


한편 연극 ‘알앤제이(R&J)’는 오는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동국대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알앤제이(R&J)> 프리퀄 영상 https://youtu.be/Mcrbr7bQrBs

사진 제공: 쇼노트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