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케이윌·윤형렬·마이클리, ‘방구석1열’ 출연..유쾌한 입담 뽐낸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방구석1열’에 출연한다.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는 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머글랭밥차’ 코너에 출연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콰지모도’ 역을 맡은 케이윌은 이번 방송에서 작품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한 입담을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2008년 초연에서 ‘콰지모도’ 역으로 데뷔한 후 이번 공연에도 ‘콰지모도’로 출연하는 윤형렬은 ‘노담(노트르담 드 파리)장인’으로 불리는 만큼 그간 아껴온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그랭구와르’ 역을 맡은 마이클 리는 한국 적응기부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에피소드들을 전격 공개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