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킬롤로지' 프레스콜이 개최됐다.
'킬롤로지' 프레스콜이 지난 10월 2일 TOM 2관에서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박선희 연출을 비롯해 '알란'역의 김수현, 최영준, 이상홍 배우와 '폴'역의 이동하, 임주환, 김경남 배우, '데이비'역의 최석진, 안지환, 안동구 배우가 참석해 장면 시연 및 질의응답을 가졌다.
‘킬롤로지’는 가장 창의적인 방법으로 살인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받는 온라인 게임 킬롤로지(Killology)와 동일한 방법으로 살해된 소년 데이비, 아들과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복수를 결심한 알란, 살인을 위한 게임 킬롤로지를 개발한 게임 개발자 ‘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국 극작가 게리 오웬(Gary Owen)의 대표작으로 2017년 영국 초연 당시 "당신은 폭력의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가?"라는 시의성 강한 소재와 세 배우의 독백이 극을 이끌어가는 독특한 형식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무대 위 3명의 인물이 등장하지만, 극이 진행되면 3개의 1인극이 각각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데이비와 알란, 폴 각자의 이야기가 각자의 궤도를 유지하며 진행되기 때문에 관객이 등장인물의 이야기를 들으며 작품의 전반적인 흐름을 따라가야 한다.
'킬롤로지'는 오는 9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TOM 2관에서 공연된다.
# 장면 시연
에디터 손지혜 yamstage_@naver.com
에디터 송양지 yamstage_@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