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YAM

[현장이YAM] 연극 '햄릿' 프레스콜

연극 '햄릿'의 프레스콜이 개최됐다.

 

'햄릿' 프레스콜은 지난 6월 13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햄릿 역의 강필석ㆍ이승주, 선왕 역의 이호재ㆍ전무송, 배우 1 역의 박정자, 배우 2역의 손숙을 비롯한 24명의 배우와 손잰책 연출, 이태섭 무대감독, 정영주 안무감독이 참석해 장면 시연 및 간담회를 가졌다.

 

세 번째 시즌을 맞는 '햄릿'은 2016년에는 햄릿 역의 유인촌을 포함 연기 인생 도합 422년 내 공의 이해랑 연극상을 수상한 9명 배우가 모여 28회 공연을 전회 매진시켰고, 2022년에는 팬데믹 으로 움츠러든 연극의 활성화를 위해 초연의 원로 배우는 조연과 앙상블로 물러서고 햄릿 강필석, 오필리어 박지연을 포함 젊은 배우들이 가세하여 16명의 배우가 세대를 뛰어넘는 명품 연극을 완성, 관객의 찬사를 받았다. 2024년의 '햄릿'은 '공연 수익은 차범석연극재단과 한국연극 인복지재단에 기부'라는 목표를 가지고 한국 연극계의 전설적 원로들과 중추를 이루는 중년 배우들, 그리고 햄릿 역의 강필석, 이승주를 비롯한 한국 연극의 미래를 이끄는 젊은 배우들까지 24명의 배우가 모여 펼치는 한바탕 축제로 80여 일 동안 관객들을 만난다.

 

'햄릿'은 2024년 6월 9일부터 9월 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장면 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