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뮤지컬 ‘카르밀라’, 영화 같은 메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뮤지컬 ‘카르밀라’가 영화 트레일러 같이 드라마틱한 전개가 펼쳐지는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네버엔딩플레이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뮤지컬 ‘카르밀라’(작·작사 민미정 /작곡 황예슬 /제작 네버엔딩플레이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 ㈜라이브러리컴퍼니)가 10일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은 사람이 가까이 가기 어려울 것만 같이 산세가 험한 울창한 숲으로 시작됐다. 평화로워 보이지만 어딘가 스산한 기운을 뿜어내는 가운데, 불멸의 삶에 지쳐 외딴곳에서 죽음만을 기다리고 있는 카르밀라의 모습이 등장했다.

 

사진= 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이어 새로운 세상을 향해 설레어 하는 로라, 욕망으로 가득 찬 눈빛으로 무언가를 꾸미는듯한 닉, 굳게 닫힌 문을 열며 무언가와 맞서려는 듯 단호한 눈빛의 슈필스도르프의 모습이 포착돼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자신의 머릿결을 쓰다듬는 로라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빛과 함께 미소를 지어 생기를 되찾고 있는 카르밀라, 은밀하게 다가오는 닉을 애써 외면하려는 듯한 로라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특히 트레일러 영상 마지막에는 카르밀라가 어떤 결심이라도 한 듯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 이들이 그려낼 이야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으로 참여한다. 불멸의 삶에 지쳐버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 역에는 유주혜와 전민지가,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인간 소녀 ‘로라’ 역에는 이서영, 박새힘, 이재림이 캐스팅됐다. 또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은 송영미, 민도희, 김서연이,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 ‘슈필스도르프’ 역은 한상훈과 반정모가 연기한다.

한편,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화요일 개막, 9월 8일 일요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에디터 김희선 yamstage_@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