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개와 고양이의 시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사진=‘개와 고양이의 시간’ 캐릭터 포스터 / 제공=㈜아떼오드

 

뮤지컬개와 고양이의 시간 랩터와 플루토 6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어두운색의 배경에 랩터와 플루토의 모습을 담아냈다. 랩터는 검은색의 의상과 강렬한 눈빛을 가진 진지하고 신념이 강한 도베르만의 모습으로 담아냈으며, 플루토는 밝은 색의 의상과 재기 발랄한 표정으로 호기심 가득한 고양이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개와 고양이의 시간 캐릭터 포스터는 헤어와 메이크업 시간에만 배역 별로 2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공을 들였다고 전해졌다.

 

제작사 ㈜아떼오드에 따르면 초연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개와 고양이의 시간 랩터와 플루토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보여주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했다고 한다.

 

 

 

송원근, 정욱진, 배나라가 맡은 랩터의 경우 얼굴의 각을 살린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통해 배우가 지닌 남성미와 강인함 속에 따뜻한 마음을 지닌 캐릭터 이미지를 부각했다.

 

 

플루토로 출연하는 이창용, 니엘, 백동현의 경우 내추럴한 결을 살린 헤어와 눈썹, 그리고 약간 붉은 느낌의 볼과 입술을 통해 큐티하면서도 호기심 가득한 캐릭터를 표현했다.

 

주최사 ㈜아떼오드는믿고 기다려 주신 관객들을 위해 창작진과 배우들 모두 마음 깊이 공감할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며 재연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개와 고양이의 시간 가슴속에 따뜻함이 가득한랩터 호기심과 자유분방한플루토라는 캐릭터 시선으로 이야기를 서술해 가며 공감에 관해 이야기하는 뮤지컬로서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9 8일부터 11 28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