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더 모먼트’ 랜선 작은 음악회 개최

사진= ‘더 모먼트’ 랜선 라이브 이미지 / 제공 =㈜스탠바이컴퍼니

 

뮤지컬 더 모먼트랜선 작은 음악회26일 오후 630분 ㈜스탠바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로 연다.

 

랜선 작은 음악회는 작품을 기다리는 관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이날 극 중 사내, 남자, 소년의 캐릭터 넘버는 물론 단체곡까지 시연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내 역의 곡 혹시’, 남자 역의 곡 저기 보이지 않는’, 소년 역의 곡 내가 여기서 나간다면을 시연할 예정이다. 돌고도는이라는 단체 넘버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넘버 시연뿐만 아니라, 실시간 시청자와 소통을 하는 토크 타임도 마련한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취합된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답을 건네며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실시간 시청자와도 즉석 소통하며, 마치 한 공간에 있는 듯한 현장감 넘치는 랜선 음악회를 완성하며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이날 더 모먼트의 9명 전 캐스트가 모두 출연해 작은 음악회를 완성한다.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은 환상의 하모니는 물론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할 전망이다.

 

한편, ‘더 모먼트랜선 작은 음악회26일 오후 630분 ㈜스탠바이컴퍼니 인스타그램에서 열린다. 공연은 78일부터 9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진행한다.

 

 

에디터 송양지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