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마이 버킷 리스트' 특별 공연, 주민진•김지휘•박시환 등 참여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특별 공연 캐스팅이 공개됐다.

오는 9월 6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특별 공연 되는 '마이 버킷 리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주최로 진행되는 ‘2019 대학로 공연 관광 페스티벌 : 웰컴대학로’(이하 ‘2019 웰컴대학로’) 일환으로 관객과 만난다.

 


올해 중국에서 한국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13개 도시 투어 대장정에 나선 '마이 버킷 리스트'는 ‘웰컴씨어터’에 초청된 여섯 작품(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최후진술’, ‘1446’, ‘YOU&IT’, 예술경영지원센터 ‘아트마켓 팜스 초이스’ 선정작, 현대무용 ‘다크니스 품바’)중 개막작으로 선정돼 9일 간의 특별 공연에 나선다.

 


'마이 버킷 리스트'는 시한부 소년 ‘해기’와 양아치 로커 ‘강구’ 두 소년이 좌충우돌 버킷 리스트 수행기를 통해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작품이다.


‘웰컴씨어터’ 개막작으로 초청된 '마이 버킷 리스트' 특별 공연에는 초연(‘강구’ 역 주민진)과 재연(‘해기’ 역 김지휘, ‘강구’ 역 주민진), 삼연(‘해기’ 역 박시환, ‘강구’ 역 김지휘), 사연(‘해기’ 역 김지휘, 문남권, ‘강구’ 역 주민진)에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페어와 일본 라이선스 공연에서 일본어로 공연한 실력파 배우 김남호가 국내 공연에는 첫 합류를 결정해 귀추가 주목된다.

'마이 버킷 리스트' 티켓오픈은 7월 2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라이브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