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그날들’×롯데홈쇼핑, 오는 3월9일 예매권 판매 방송

뮤지컬 ‘그날들’이 홈쇼핑에 진출한다.

오는 3월 9일 오전 1시부터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예매권을 판매하는 것. 방송 전 이달 25일부터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2013년 초연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원곡의 감동을 더 깊게 전달하는 과감한 편곡, 장유정 연출의 감각적인 연출, 신선호 안무가의 아크로바틱과 무술을 접목시킨 화려하고 남성적인 군무로 창작뮤지컬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뮤지컬 ‘그날들’은 ‘정학’과 ‘무영’, ‘그녀’ 세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1막부터 2막까지의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수정, 보완 작업을 거듭했다. 그 결과 더욱 촘촘해진 스토리와 웅장하고 풍성한 음악, 배우들의 열연이 한데 어우러져 역대 ‘그날들’의 ‘완결판’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등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2019 뮤지컬 ‘그날들’은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