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소식

‘미드나잇’ 오늘(30일) 프리뷰 티켓 오픈

뮤지컬 ‘미드나잇’ 프리뷰 티켓이 30일 오픈된다.

30일 오픈 되는 ‘미드나잇’ 프리뷰 티켓은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8회에 한해 판매되며, 이날 오후 2시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와 예스 24 (http://ticket.yes24.com/),를 통해 동시 오픈된다. 프리뷰 할인 40% 혜택을 통해 누구보다 먼저 ‘미드나잇’의 감동을 만날 수 있다.

 


‘미드나잇’은 지난 2017년 초연 당시, 이색적인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단숨에 뮤지컬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바 있다. 아제르바이잔을 대표하는 극작가 엘친(Elchin)의 희곡 ‘Citizens of Hell’을 원작으로, 뮤지컬 ‘쓰루더도어’와 ‘투모로우 모닝’의 작곡가 로렌스 마크 위스와 영국 극작가 티모시납맨이 만나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2018 ‘미드나잇’은 영국 오리지널 연출팀과 한국 크리에이티브팀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출 Kate Golledge, 안무감독 Chris Cuming, 무대디자인 Elliott Squire등 영국의 주요 창작진은 원작의 감동 그대로를 재현하기 위해 연기·노래·춤과 더불어 악기연주까지 직접 하는 액터뮤지션을 투입, 더욱 풍성해진 음악과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사한다.

 

 


또한 음악 감독 이범재와 협력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작품을 구현할 예정이다. 액터뮤지션과 함께 라이브 연주를 선보일 피아니스트로는 음악감독 겸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베테랑 피아니스트 오성민이 번갈아 무대에 올라 극의 완성도와 긴장감을 높인다.

한편 ‘미드나잇’은 오는 11월 27일부터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 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 모먼트메이커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