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하이터치회•보물 증정

뮤지컬 ‘삼총사’가 하이터치회 및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삼총사’ 측은 오는 12일 10주년을 맞이 해 이를 기념해 당일 15시 공연 매진 시 공연이 끝난 후 한전아트센터에서 배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김법래(일명 ‘엄유민법’)가 하이터치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터치회는 배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내건 매진 공약으로 SNS(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예고 영상을 게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포르토스의 보물 증정 이벤트는 극 중 해적왕인 포르토스가 숨겨놓았던 보물을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12일 19시 공연을 예매한 유료 관객 전체를 대상으로 사총사 당 10명씩 총 40명과, 10주년을 기념한 10명을 더해 총 50분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MD부스에서 선물 교환이 가능하다.




‘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오는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 
사진 제공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