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MUSICAL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영화→연극, 문진아·최우리·백성현·서영주 등 출연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13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캐스팅에서 프랑스의 대표적인 작가 프랑수아즈 사강의 작품 속 인물을 사랑해 본인 역시 조제라고 불리기를 원하는 쿠미코 역에는 최우리와 문진아, 이정화가 분한다. 평범한 대학생으로 조제를 사랑하는 츠네오 역은 백성현과 서영주, 김찬호가 연기한다. 이외에도 유주혜, 류경환, 김대곤 김아영, 황규인, 임종인, 박슬마로, 김려원 등이 함께한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일본을 대표하는 국민 작가 다나베 세이코가 1984년 6월 〈월간 가도카와〉에 발표한 단편소설을 무대화한 작품으로, 2003년 동명의 영화로 제작된 바 있다.

제작사 벨라뮤즈 측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이미 소설과 영화 모두 작품성과 흥행성을 보장받은 작품이다. 따라서 원작 특유의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되, 한국적인 정서를 반영한 각색을 통해 관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라며 “작품의 연극화라는 명분의 충족보다는, CJ문화재단의 문화생태계 다양성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 아래 예술적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완득이’,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의 작가 겸 연출 김명환이 각색 및 연출을 맡았으며, 미디어 아티스트 윤민철, ‘무한동력’, ‘아랑가’의 작곡가 이한밀이 합류해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오는 9월 08일부터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된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일      시 2017년 09월 08일 ~ 10월 29일

장      소 CJ 아지트 대학로

티  켓  가 호랑이석 50,000원 / 물고기석 30,000원

관람  시간 100분관람  연령 만 15세 이상

 

사진 제공 : 벨라뮤즈

 

에디터 백초현 yamstage@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