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MUSICAL

‘2017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 측 “3차 라인업, 8월7일 공개 예정”

‘2017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 (The Musical Festival In Galaxy)’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공개된 ‘2017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 2차 라인업에는 한국 뮤지컬 1세대로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해미와 남경주를 비롯해 이정화, 배준성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어 김영주, 백민정, 장대웅, 신영숙, 김수용, 박건형, 안유진, 임현수, 최수형, 김다현, 소냐, 박은석, 최재림, 오소연, 강홍석, 최수진, 전동석, 제이민, 강은일 등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참여 소식을 전했다. 여기에 이석준, 성종완, 정상윤, 김지현, 박유덕, 이충주, 정순원, 문성일, 이우종, 손승원 등이 이름을 올리며  2차 라인업이 완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7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는 오는 8월 7일 마지막 3차 라인업 공개만을 앞두고 있다. 마지막 3차 라인업에서는 뮤지컬을 좋아하는 관객들을 위한 축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다양한 배우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017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와 YES24를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배로메이드

 

에디터 백초현 yamstage@nav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