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MUSICAL

‘벤허’ 캐스팅 공개, 유준상·박은태·카이 등 출연




뮤지컬 ‘벤허’ 캐스팅이 공개됐다.

15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캐스팅에서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 역에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가 캐스팅됐다.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어린 시절 친구인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에는 배우 박민성(박성환), 민우혁, 최우혁이 이름을 올렸다. 유다 벤허의 노예 생활을 기다린 연인이자, 현명함을 지닌 에스더 역에는 배우 아이비와 안시하가 무대에 오른다.

유다 벤허, 메셀라, 에스더와 함께 극을 이끌어갈 다양한 캐릭터에도 역시나 내로라하는 대한민국의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작품의 퀄리티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희정이 노예로 끌려간 ‘유다 벤허’가 승선하게 된 함선의 사령관이자 후에 그를 양자로 삼는 퀸터스 아리우스 역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유다 벤허의 어머니 미리암 역에는 서지영이 맡아 무대를 더욱 빛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벤허 가문의 옛 집사이자 부호인 시모니테스 역에는 김성기가, 유대의 로마총독이자 퀸터스의 오랜 친구인 빌라도 역에는 이정수가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시모니테스의 부하이자 이스라엘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청년 티토 역에는 선한국이, 유다 벤허의 여동생 티르자에는 신예 곽나윤이 함께한다.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동명의 영화는 1959년 개봉해 아카데미어워즈 11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작품은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내는 한편,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려진 해상 전투, 전차 경주 장면 등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무대 위에 구현할 예정으로 작품성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모두 갖춘 대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벤허’는 오는 8월25일 개막한다. 오는 29일 오후 2시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연기간  2017년 08월 25일(금) ~ 2017년 10월 29일(일)
공연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시간  화, 목, 금 20시/ 수 15시 20시/ 토 15시, 19시30분/ 일, 공휴일 14시, 18시30분
관람시간  170분 (인터미션 20분)
티켓가격  VIP 14만원 / R 12만원 / S 8만원 / A 5만원
주최  충무아트센터, ㈜뉴컨텐츠컴퍼니
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예매처 인터파크 / 1544-1555

사진 제공 : 뉴컨텐츠컴퍼니

 

에디터 백초현 yamstage@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