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MUSICAL

김준수, ‘도리안 그레이’ 프리뷰 공연 성료

image

image

image
김준수가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프리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는 지난 1, 2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도리안 그레이’의 프리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과 함께 그는 한국 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 도리안을 완성 시켜냈다. 관객은 이런 김준수의 공연에 아낌없는 기립박수를 보내며 앞으로 펼칠 공연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이틀간의 프리뷰는 전석 매진 됐을 뿐 아니라 관객 반응 또한 창작 뮤지컬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웠다. 이번 ‘도리안 그레이’의 타이틀 롤을 맡은 김준수가 견뎌야 할 부담감의 무게는 컸다. 하지만 뮤지컬 ‘천국의 눈물’(2011)과 ‘디셈버’(2013)에 이어 세 번째 창작 뮤지컬 무대에 선 김준수는 자신에게 주어진 부담을 견뎌내고 뛰어난 실력으로 유일무이한 흥행 파워를 증명해 냈다.

김준수는 아름다움을 향한 비도덕과 쾌락을 맛본 후 점점 타락하고 일그러져가는 파멸의 과정을 깊이 있는 감정선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김준수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렸다.

한편, 성공적인 프리뷰 공연을 마친 김준수는 오는 ‪10월 29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초상화와 영혼을 바꾸고 영원한 젊음을 얻게 되는 귀족 청년 도리안으로 변신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에디터 백초현 poolchoya@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