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LAY > News

‘올드위키드송’ 재공연 확정, 이호성•안석환•이현욱•강영석 출연

image

음악극 ‘올드위키드송’이 돌아온다.

오는 9월 개막하는 ‘올드위키드송’은 초연에 이어 재공연에도 연출 김지호가 지휘봉을 잡는다. 김지호는 “작품 속 유대인 마슈칸의 슬픔은 역사의 비극이자 화려하지만 속은 서서히 병들어가고 있는 현대사회 인간의 아픔과 흡사하다. 이 지점이 2016년 한국에서 이 작품이 공연되는데 의미가 있으며 관객과 소통하여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절망을 웃음으로 애써 포장하는 괴짜 교수 마슈칸 역에는 이호성과 안석환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음의 문을 닫아 절망을 숨기는 피아니스트 스티븐 역에는 이현욱과 강영석이 캐스팅됐다.

‘올드위키드송’은 미국 극작가 존 마란스(Jon Marans)의 작품으로 1996년 ‘퓰리처상 드라마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LA 드라마 로그 어워드’, ‘오티스 건지 최고 연극상’, ’뉴욕 드라마 리그 어워드’ 등에서 수상하며 탄탄한 대본으로 인정받았다. 더불어 2인 극의 특성을 잘 살린 두 캐릭터의 숨 막히는 연기 대결로 해외 언론들의 찬사를 받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공연되고 있는 작품이다.

작품은 이 상반된 두 남자가 ‘슈만’의 연가곡 ‘시인의 사랑’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발견하고, 음악을 통해 서로를 들여다보게 되면서 멈춰있던 그들의 인생이 다시 시작하게 되는 극적인 과정을 담고 있다. 오는 24일 오후 2시 YES 24 단독으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9월 21일부터 10월 23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1년 만에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 출처 :스페셜원컴퍼니

 

에디터 백초현 poolchoya@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