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CULTURE

하이네켄, 리브 유어 뮤직 글로벌 캠페인 실시

image

하이네켄이 새로운 글로벌 뮤직 캠페인 ‘리브 유어 뮤직(Live Your Music)’을 시작한다.

하이네켄은 14일 “새 캠페인 ‘리브 유어 뮤직’을 통해 음악을 단순히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음악속에서 살아가는’ 삶의 방식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네켄은 현재 전 세계 약 400개가 넘는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뮤직 마케팅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다져왔다. 그동안의 성공적인 활동을 바탕으로 하이네켄은 새 캠페인 ‘리브 유어 뮤직’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이나믹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국내 EDM팬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Heineken Presents Stardium)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과 음악사이트 ‘멜론(Melon)’과의 협업으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하이네켄은 국내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Seoul Jazz Festival 2016)’을 공식 후원하며 ‘리브 유어 뮤직’ 캠페인의 포문을 연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게 될 하이네켄은 페스티벌 현장 내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는 오는 5월 27일에서 29일까지 3일 동안 하이네켄은 단순한 맥주 독점 판매처를 넘어서 ‘하이네켄 하우스’라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관객에게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제공한다. 피라미드 형태의 LED 패널로 둘러싸인 인터랙티브 디지털 공간을 구성하고 ‘리브 유어 뮤직’ 공연 세션, 보컬/ 악기 트레이닝 세션, 음악 관련 영화 상영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 올 7월 9일로 개최가 확정된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역시 ‘리브 유어 뮤직’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화 (THE MYTHOLOGY)’라는 환상적인 테마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될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은 다섯 개의 스테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음악적인 체험에 더하여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요소들이 현장의 흥분과 긴장감을 배가하겠다는 각오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이사 차디 압도(Chadi Abdo)는 “음악은 하이네켄 오래 전부터 중요시 해 온 브랜드 DNA 중 하나로써 이번 리브 유어 뮤직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음악적인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하이네켄은 가장 다이나믹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소비자들이 음악과 함께하는 최고의 순간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 하이네켄코리아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