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바고’ , 넘버 ‘On the Edge of Time’ 뮤비 공개

뮤지컬 ‘닥터지바고’가 ‘On the Edge of Ti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다.

6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넘버 ‘On the Edge of Time’은 러시아 혁명주의 세력에 붙잡혀 있다가 어렵게 탈출한 지바고와 생사조차 알 수 없었지만 그를 기다렸던 라라가 극적으로 만나 서로의 마음을 나누며 부르는 듀엣 곡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리 지바고 역의 박은태와 라라 역의 전미도 배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화음이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두 주인공의 애절한 사랑을 떠오르게 한다.

또 혼란스러웠던 시기를 살았던 지바고와 라라의 삶, 어려운 상황 속에서 운명적으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이 담긴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이 더해져 한층 더 감동을 실어준다. 넘버 속 ‘내가 이 세상에 있는 이유, 바로 그대 벼랑 끝에 시간에’라는 노랫말은 험난한 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지바고와 라라가 서로를 애틋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닥터지바고’는 20세기 러시아 혁명 시기에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간 유리 지바고와 그의 운명적인 사랑의 대상이었던 여인 라라와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류정한, 박은태, 조정은, 전미도, 서영주, 최민철, 강필석, 이정화 등 극의 설득력을 더하는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혼돈의 시대 속에서 그들이 갖고 있는 아픔과 사랑을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전하고 있다.

러시아 혁명 속 영원히 함께 하기를 갈망했던 지바고와 라라의 아름다운 사랑노래 ‘On the Edge of Time’의 뮤직비디오는 오디컴퍼니 유튜브와 공식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닥터지바고’는 오는 5월 7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 오디컴퍼니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저작권자 © 얌스테이지 YAMSTAGE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