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연습현장 사진 공개

뮤지컬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가 2월 10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연습 현장 사진에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치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고, 디테일하게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인물들 간의 극심한 갈등과 대립, 심리 변화를 여실히 보여주는 연습 현장의 열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제작사 수현재컴퍼니 측은 “창작 초연 공연인 만큼 창작진과 배우들 모두 한마음으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연습실의 뜨거운 열기만큼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창작 초연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러시아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까라마조프의 형제들’을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수현재컴퍼니와 김경주 작가, 이진욱 작곡가, 오세혁 연출이 의기투합하여 작품 개발에 나섰으며, 2017년 두 번의 쇼케이스 무대를 거쳐 오는 2월 정식 공연된다.

작품은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형제들의 심리를 중심으로 인간 내면에 숨겨진 모순과 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또한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 선과 악, 인간 본성을 정면으로 마주함으로써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새롭고, 강렬한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THE BROTHERS KARAMAZOV,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오는 2월 10일 수현재씨어터에서 창작 초연된다.

에디터 백초현 yamstage_m@naver.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